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이창수 PD "태계일주4·미우새, 맞다이로 이길 자신 有" [ST현장]
작성 : 2025년 06월 10일(화) 10:40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제작발표회 이창수 PD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이창수 PD가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0일 서울 영등포구 KBS 별관에서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수 PD와 전현무, 박세리, 지예은, 장한나가 참석했다. 곽튜브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해 패널로 대신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본업에 미쳐 월드클래스 반열에 오른 한국인들의 치열한 삶과 성공 스토리를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

이날 이 PD는 "난 주로 사회적 이슈를 다루는 예능을 하고 싶어 하는 편이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도 조현아(개명 후 조승연)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땅콩 회항' 사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한국인들이 많다. 글로벌하게 성공하려면 얼마나 '크레이지'해야 하는지 박세리, 장한나가 잘 보여줬다고 생각한다"며 "덕분에 첫 녹화가 정말 잘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없어지고 '더 시즌즈'를 만들었더니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 SBS '미운 우리 새끼'와 경쟁하는 시간대에 넣어버렸다"며 사측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아울러 "두 프로그램보다 10분가량 늦게 시작하지만 '맞다이'로 들어가도 이길 자신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15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