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자이언트골프, 박민지·정윤지·조우영 등 프로골퍼 5인 후원
작성 : 2025년 06월 06일(금) 11:17

사진=지애드스포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국내외 골프 전문 여행사 자이언트골프(대표 노현석)가 KLPGA 및 KPGA 소속 정상급 프로 골퍼 5인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후원 대상은 KLPGA의 박민지, 이동은, 정윤지, 조아연 선수와 KPGA의 조우영 선수다.

후원 선수들은 2025 시즌 동안 자이언트골프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국내외 투어에 출전하게 된다.

자이언트골프는 "기량과 잠재력을 겸비한 국내 대표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자이언트골프는 이번 후원을 기념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자이언트골프 로고를 찾아라!'도 함께 진행 중이다.

경기 중 선수 유니폼에 노출되는 자이언트골프 로고를 중계 화면 캡처 또는 현장 직찍 사진으로 촬영해 카카오톡 채널로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마일리지 2만점이 지급된다.

또한 매월 말에는 현장 직찍 참가자 중 베스트 사진을 선정해 1등 베티나르디 퍼터, 2등 거리측정기, 3등 마일리지 10만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후원 선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이언트골프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