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정하와 김도완의 브로맨스 케미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이정하, 김도완은 최근 선공개된 한 패션 매거진 7월 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공개된 흑백 화보 속 두 사람은 블랙의 상의에 캡 모자를 매치해 소년미를 한층 더했고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드라마 속 캐릭터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정하는 "복면은 '부화하기 전의 알' 같은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다. 복면을 썼을 때 의겸은 마치 아버지의 억압에서 벗어나서 자유로운 영혼을 찾아가는 과정같이 느껴지기 때문"라며 복면 히어로즈의 상징인 복면의 의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도완은 "후반부 가장 오래 찍은 액션신이 있다. 그 액션신을 저도 가장 기대 중이고 보시는 분들도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라며 이후 전개를 궁금하게 했다.
이정하와 김도완은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각각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분노가 폭발하며 싸움 본능을 깨닫게 되는 김의겸과, 의겸을 싸움의 세계로 이끄는 설계자 강윤기 역을 맡아 극을 이끌고 있다. 액션부터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원작 속 주인공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1-4화가 공개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정하, 김도완이 활약 중인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