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삿포로 데이트' 강하늘·고민시, 초밀착 모먼트 포착(당신의 맛) [TV스포]
작성 : 2025년 06월 02일(월) 09:26

당신의 맛 / 사진=지니 TV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당신의 맛' 강하늘과 고민시의 일촉즉발 설렘 모먼트가 공개됐다.

2일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7회에서는 한범우(강하늘)와 모연주(고민시)의 두 번째 삿포로 데이트가 성사된다.

모연주가 옛 연인이자 동료인 전민(유연석)과 같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곧장 삿포로로 떠났던 한범우는 모연주와 전민의 일정에 동행하며 전민을 밀착 마크하던 중 장영혜(홍화연)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됐다. 한범우의 모친이 회장으로 있는 한상과 전민이 헤드 셰프로 있는 르 뮤리가 인수합병을 염두에 두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런 가운데 한범우와 모연주가 삿포로의 밤거리를 나란히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전민이 자리를 떠난 후 두 사람은 삿포로의 이곳저곳을 함께 거닐며 오랜만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다.

전민이 없는 이 순간만을 기다려온 듯 공개된 사진 속 한범우의 얼굴에는 밝은 미소가 가득하다. 삿포로에 나타난 그의 마음을 알고 있는 모연주 역시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눈빛으로 한범우를 응시하고 있다. 성큼 다가선 마음만큼 돌발행동을 한 모연주의 과감함에 한범우는 사고회로가 정지된 듯 얼떨떨한 표정으로 얼어붙었다.

한범우와 모연주의 갑작스러운 삿포로 여행은 모연주에게는 오랜 시간 묵혀둔 과거를 회자정리하는 시간이자 한범우에게도 터닝 포인트가 되는 중요한 여정이 될 예정이다.

'당신의 맛'은 2일 밤 10시 ENA 채널을 통해 7회가 공개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