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방탄소년단 제이홉, 亞 투어 성황리 마무리…47만 관객 열광
작성 : 2025년 06월 02일(월) 07:42

방탄소년단 제이홉 / 사진=빅히트 뮤직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이홉은 지난 5월 31일, 6월 1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인 재팬'(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JAPAN)을 개최하고 이틀간 8만여 관객과 함께했다. 전석 매진된 이번 공연은 전 세계 70개 국가,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생중계됐다.

오사카 공연은 지난 2월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북미와 아시아 등 15개 지역에서 총 31회에 걸쳐 진행된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연이다. 그는 이번 투어에서 약 47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날 제이홉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등장해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수록곡 '왓 이프...'(What if...) '판도라즈 박스'(Pandora’s Box) 등을 연이어 선보였다. 그는 "여기가 해외 투어의 마지막 도시다. 이번 공연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 오늘 최고의 시간을 보내자"며 에너지를 끌어올렸다.

스페셜 앨범의 수록곡으로 꾸려진 무대에서는 제이홉의 스트리트 댄스가 절정을 이뤘다. 또한 지난 3월 발표된 '스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