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이자 이상화의 남편 강남의 전 여자친구가 공개됐다.
22일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1분 안에 에키벤 사오기 가능? 에키벤에 목숨을 건 타임어택(feat.낙오). 신칸센 1일 12에키벤 도장 깨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 속 강남은 신요코하마역에선 누군가가 기다리고 있다며 서두르는 모습을 보였다.
강남은 "요코하마에 유명한 도시락이 있다"며 "이 장치 세팅하느라 진짜 힘들었다. 떨렸다. 거의 1년 만에 보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후 도착한 신요코하마역에는 강남의 전 여자친구가 기다리고 있던 것. 강남은 여자친구로부터 도시락을 건네받으며 "고맙다"고 말했다.
강남은 전 여자친구가 사준 도시락을 먹으며 "이게 내가 원하는 슈마이 도시락이다. 쟤가 센스 있다. 이게 요코하마의 유명한 도시락"이라며 "사실은 이거 같이 자주 먹었다"고 고백했다.
다소 당황스러운 상황이나 '감사의 표시로 선물까지 들려보낸 대인배 상화', '최악의 전남친', '상화 님의 동의하에 만났습니다' 등의 자막이 덧붙여져 강남이 아내 이상화 허락하에 전 연인을 만났음이 설명됐다.
한편 강남의 전 여자친구는 지난해 3월에도 강남의 유튜브에 출연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