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길바닥 밥장사' 파브리, 상상 초월 재료 투하…황광희도 '깜짝' [TV스포]
작성 : 2025년 05월 13일(화) 11:27

길바닥 밥장사 / 사진=JTBC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길바닥 밥장사' 파브리가 미쉐린 스타 셰프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13일 방송될 JTBC 예능 '길바닥 밥장사'에서는 세 번째 장사 대결에 나서는 파브리가 스페인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할 분식을 내놓는다.

먼저 떡볶이를 준비하는 파브리는 현지인에게 익숙한 생초리조로 스페인식 미트볼 알본디가스를 만들어 어묵 대신 사용한다. 또한 덜 매운 떡볶이 양념의 킥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재료를 꺼내 황광희와 신현지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한국에서는 집 앞 슈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지만, 요리에 사용하는 것은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스페인 식재료 풀포(pulpo, 문어)와 떡이 만난 '풀떡풀떡'도 등장한다. 한국의 인기 간식 중 하나인 소떡소떡처럼 문어와 떡을 꼬치에 꽂아 소스를 발라준 음식이다. 이번에 장사할 헤노베스 공원이 근처 초등학교 학생들과 가족들의 통학 코스인 만큼 한국 학생들이 사랑하는 분식이 스페인 학생들에게도 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면 류수영은 당일 시장에서 공수한 블루아이 새우, 로열 크랩, 맛조개, 바지락 등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는 초럭셔리 해물된장찌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불 향 입힌 돼지갈비와 쌈 채소, 섞박지, 곤드레나물로 푸짐한 돼지갈비 백반 한 상을 구성해 승리를 노린다.

'길바닥 밥장사'는 13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