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현역가왕2' 콘서트에 불참한다.
12일 MBN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사 M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오는 17일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안양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콘서트 일정을 잠시 쉬어가는 결정을 하게 됐다"며 "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는 '현역가왕2'를 통해 트로트에 도전했다. 그는 최종 8위로 활약, 17일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불참하게 됐다.
▲ 이하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사 MA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 예정이었던 아티스트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5월 17일(토)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안양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콘서트 일정을 잠시 쉬어가는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 환희의 불참으로 인해 티켓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수수료 없이 100% 환불이 가능하며, 2025년 5월 15일(목) 오후 6시까지 NOL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1544-1555)을 통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