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게임 고스톱', 기부 이벤트 '천만 날개 모으기'…게임과 선행을 동시에!
작성 : 2015년 01월 27일(화) 17:19

'한게임 고스톱', 기부 프로모션 이미지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최근 '한게임 고스톱'에서 해피빈과 함께 '천만 날개 모으기' 기부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게임 신맞고'에서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 유저들은 한게임과 해피빈 채널에서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먼저 한게임 사이트에서는 '2015년 당신은 기부천사' 코너를 통해 사랑의 날개를 기부하면 된다. 1000만 날개를 달성하면 미션이 완성되며 기존 고스톱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만 하더라도 자동으로 참여된다.

또 유저들은 해피빈 사이트에서는 '당신은 나의 천사' 코너에서 천사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목표는 1004개의 댓글을 완성시키는 것이다.

두 가지 미션이 완성되면 NHN엔터와 해피빈이 약속한 지정기부처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포천시 무한돌봄복지센터와 대전광역시 복된지역아동센터, 그리고 경남 함안 칠원지역아동센터 행복한공부방, 이렇게 세 곳이 해당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참여자 중 가장 많은 기부를 한 1인에게는 신세계상품권(50만원), 한게임 USB와 고스톱 세트, 수건을 증정한다. 상위 13인에게는 GS주유상품권(1만원)과 다양한 고스톱 관련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또 한 번이라도 기부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아바타인 '포키천사'를 지급, 기부도 하고 한정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위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한게임 고스톱'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신맞고'에서도 더 재밌는 게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