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손화신 기자]에어부산의 할인 행사가 화제다.
27일 에어부산은 두 차례 걸쳐 항공권을 가장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최고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에어부산은 홈페이지(airbusan.com)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항공권 예약 시, 해당 노선의 여행정보와 관련 이벤트 자동 노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한 홈페이지 속도 향상 등 편의성이 강화됐다.
에어부산은 여기에다 한 번에 3장의 묶음 항공권을 특가항공권의 최대 6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바스켓 항공권(2월 오픈)과 최대 50명까지 예약·발권이 가능한 단체항공권 예약 기능 등 기존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리뉴얼 기념 퀴즈 이벤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손님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에어부산 국제선 전 노선 항공권,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의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오타나 오류를 발견해 제보한 고객에게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고객편의 중심'과 '신규기능 제공'"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 빠르면서도 쉬운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고객편의 위주로 바꾸었다"고 덧붙였다.
손화신 기자 son716@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