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다현, '대운을 잡아라' OST 'You are my everything'으로 발라드 매력까지
작성 : 2025년 04월 29일(화) 17:11

사진=김다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다현이 사랑 감성 짙은 팝발라드를 발표한다.

KBS1 새 일일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You are my everything’(유아 마이 에브리싱) 녹음을 마치고 28일 음원을 공개했다.

신곡 ‘You are my everything’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세련된 편곡이 더해져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트롯 장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김다현의 발라드 가창력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You are my everything to me / Everything my love / 내 삶에 가장 소중한 그대 / 모든 걸 준대도 괜찮아요 / 그대만을 사랑해요‘라는 후렴구의 느낌 그대로 소중한 사람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대운을 잡아라’의 오프닝, 엔딩곡으로 등장한 ‘행운을 드립니다’로 팬들과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활력 있는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김다현이 성숙하고 원숙미가 느껴지는 사랑의 감성이 돋보인다.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의 이용민, 최재혁, 배진형이 김다현 발라드 감성과 가창에 최적화 된 곡으로 완성했다.

OST 제작사 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 김다현 특유의 보컬과 표현으로 팝발라드에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오직 단 한 사람을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을 김다현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