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김수현 팬 연합, 악플러 고발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해외 팬까지 나섰다
작성 : 2025년 04월 22일(화) 15:00 가+가-

김수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김수현의 팬들이 김수현에게 쏟아지는 악플에 강경대응하기로 했다.

22일 김수현 팬 연합(다음카페 유카리스, DC인사이드 김수현갤러리)은 "김수현 배우를 향한 지속적인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격 모독 등에 대해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는 팬들의 공감대와 뜻이 모여 김수현 한국 팬 연합 및 글로벌 팬 연합은 양태영 변호사(법무법인 시우)를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팬 연합은 제3자 고발을 포함한 악플러 및 유해 게시물에 대한 법적 조치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허위 사실을 기반으로 한 악의적 기사나 왜곡된 보도에 대해서도 법률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팬 연합 측은 "김수현 배우의 권익을 보호하고 건강한 팬 문화를 지키기 위한 자발적 움직임"이라며 "그 어떤 악의적인 시도에도 단호하게 대응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도 지난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근거 없는 추측성 글과 사실로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대중에게 잘못된 인식을 갖게 하고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있다"며 "당사는 이러한 악질적 행위에 대해 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14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 및 형법상 모욕죄 혐의로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한 바 있다.

한편 故 김새론 유족 측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그 근거로 김수현이 군 복무 중 김새론에게 보냈다는 손 편지, 김수현이 김새론의 볼에 입을 맞추는 사진 등을 제시했다.

하지만 김수현 소속사는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