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인순이, 김종민 아내 얼굴 노출 사과 "너무 예뻐서 그만" [전문]
작성 : 2025년 04월 21일(월) 14:01 가+가-

인순이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가수 인순이가 후배 김종민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인순이는 21일 자신의 SNS에 김종민 아내의 얼굴을 노출시킨 일에 대한 사과문을 게시했다.

그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다"라며 "아끼는 후배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됐는데 그걸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그만 사진을 올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침에 신랑, 신부에게 깊이 사과하고 괜찮다는 말을 들었지만 마음이 여전히 많이 무겁고 미안하다. 더 조심하고 지켜줬어야 하는데"라며 "두 사람에게 정말 미안하고, 앞으로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인순이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김종민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당시 그는 SNS에 김종민 부부의 사진을 올리며 축하의 뜻을 전했으나, 신부의 얼굴을 가리지 않은 채 그대로 게시해 논란에 휩싸였다. 그간 김종민은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인순이는 논란을 인지한 후 해당 사진을 삭제했다.

▲이하 인순이 SNS 게시물 전문.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아끼는 후배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하는 거였는데 제가 그걸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그만 사진을 올렸네요.

아침에 신랑, 신부에게 깊이 사과하고 괜찮다는 말을 들었지만 제 마음은 여전히 많이 무겁고 미안하네요. 제가 더 조심하고 지켜줘야 하는데...

두 사람에게 정말 미안하고 앞으로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