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노제와 열애 부인' 태민 "오해 생길까 말 아껴, 지금처럼 날 믿어주길"
작성 : 2025년 04월 18일(금) 21:44 가+가-

샤이니 태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댄서 노제와의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태민은 18일 버블(유료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최근 이런저런 일들로 힘들었지 않나. 팬들이 나를 많이 사랑해 주는데 너무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단편적인 걸로, 그럴듯한 말들로, 많은 오해들로 인해 너무 속상했다"며 "'어떻게 진실을 전할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말 한마디가 결국 또 다른 오해를 불러오고 또 다른 해명을 낳게 했다"며 "다 그런 건 아니지만 많은 사람이 진실보다 자기가 바라는 답을 듣고 싶어 할 때가 있다. 어릴 적부터 여러 일을 겪으면서 말을 최대한 아끼게 됐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그는 "확실한 건 앞으로도 지금처럼 나를 믿어줬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믿어주는 만큼 내게 준 사랑과 성의에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태민은 최근 노제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17일 "두 사람은 같이 일해온 친한 동료 사이"라며 "지나친 억측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