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측은 26일 '모아나 2' 공개 예고와 함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12일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모아나 2'가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모아나 2'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다.
앞서 '모아나 2'는 지난해 개봉해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0억 달러를 돌파, 국내에서도 누적 관객수 350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이어 이날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모래사장에 꽂힌 모아나의 노를 중심으로, 수탉 헤이헤이와 아기돼지 푸아, 코코넛 해적 카카모라까지 유쾌한 모험 메이트들이 총출동했다.

모아나 2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모아나를 반기는 사랑스러운 동생 시메아의 모습이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것도 잠시, 여정을 위협하는 강력한 폭풍의 신 날로가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광활한 바다에서 모아나를 필두로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은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변신에 능한 전설 속 영웅 마우이는 물론, 새롭게 합류한 선원들이 만들어가는 다이내믹한 항해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다시 한번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