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임윤아, '올 타임 레전드' 증명한 MBC 가요대제전과의 10년
작성 : 2025년 01월 31일(금) 09:31 가+가-

임윤아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임윤아가 메인 MC의 저력을 빛내며 'MBC 가요대제전'과의 10년 동행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2015년부터 'MBC 가요대제전'의 명실상부한 메인 MC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지킨 임윤아는 지난 29일, 30일에 방송된 '2024 MBC 가요대제전'을 끝으로 10년간 이어 온 특별한 여정의 마침표를 찍었다.

무엇보다 임윤아는 센스 넘치는 멘트, 출연진들과의 유연한 호흡, 싱그러운 미소 등으로 매 순간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주도하며 마지막까지 메인 MC로서의 독보적인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또한 매년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로 화제를 모았던 임윤아는 '2024 MBC 가요대제전' 무대 역시 블랙과 화이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임윤아는 10년의 시간을 돌아보며 "지난 10년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가요대제전에서 한 해의 마지막 날과 새해를 맞이하는 첫 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항상 응원과 사랑 보내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평생 잊지 못할 10년이 된 것 같다. 감사드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윤아는 'MBC 가요대제전'과의 아쉬운 작별을 뒤로하고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2025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가제)에서 프렌치 셰프 연지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 500년을 넘나드는 타임슬립 로맨스에 도전하면서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