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연애남매' 최종 세 커플 탄생, 세승·정섭→지원·용우 드디어 결실
작성 : 2024년 06월 15일(토) 11:04 가+가-

연애남매 최종화 / 사진=JTBC 웨이브 영상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남매들의 연애 직관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다.

14일 방송된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 최종회에서는 서울부터 싱가포르까지 함께한 3주의 마지막 순간과 함께 모두의 염원과 거듭된 반전 속 최종 세 커플을 탄생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많은 위기를 해치고 결국 마음이 닿은 정섭과 세승이 결국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비밀 데이트에서 소통의 오류로 결정적인 갈등을 빚었던 이들은 정섭의 혈육 윤하의 적극적인 중재로 오해를 풀면서 서로의 진심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반전의 주인공 용우와 지원도 최종 커플이 됐다. 자기 자신과 많이 닮아있는 점을 발견하고 때로는 그 이유로 자신의 마음을 밀어내기도 했던 두 사람은 결국 운명적인 끌림으로 인해 서로의 앞에 도착했다.

어떤 상황에서도 윤하를 향한 확고한 마음을 드러냈던 윤재 역시 최종 커플의 기쁨을 누렸다. 서로를 향해 커져가는 호감과 확신, 변함없는 직진으로 입주자는 물론 MC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두 사람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만남을 가지고 있는 근황이 공개되면서 설렘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무엇보다 혈육과 함께했기에 더욱 솔직하고 순수하게 임할 수 있었던 이들의 진심 어린 소감은 큰 울림을 남겼다. 평생을 함께해 온 내 남매의 몰랐던 모습과 잊고 있던 과거의 추억들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되면서 뜻깊은 마무리를 장식한 것. 또한 프로그램을 넘어 또 하나의 가족이 된 입주자들의 끈끈한 우정 역시 훈훈함을 더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한편, 웨이브에서만 독점 공개된 방송분에서는 진실 게임을 끝내고 숙소로 돌아가는 각 남매들의 진솔한 대화부터 숙소로 돌아온 후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최종 커플이 된 이들의 더욱 현실감 넘치는 달달한 순간들도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연애남매'는 혈육의 연애를 직관한다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시작해 로맨스의 설렘부터 가족의 따뜻함까지 선사하며 연애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킹 받을’ 줄 만 알았던 남매의 연애는 열띤 공감과 과몰입을 유발했고 뜨거운 화제성까지 기록했다.

혈육이기에 가능했던 신선하고 독특한 구성, 한 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 기존 연애 프로그램에서는 느낄 수 없던 다채로운 감동까지 더하며 차별화된 재미와 의미를 전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