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신세계 손녀, 테디 수장 걸그룹으로 데뷔하나…연습생들 사진 속 함께
작성 : 2024년 02월 05일(월) 11:46 가+가-

더블랙레이블 연습생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걸그룹 연습생 사진이 유출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가 함께 있었기 때문. 데뷔 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더블랙레이블 걸그룹 연습생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 걸그룹 연습생들의 사진. 세련된 스타일링을 한 연습생들은 안무 연습실에서 거울셀카를 찍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진 속 연습생의 정체에 이목이 쏠렸다. 이중에는 미국 아역 배우 겸 모델로 활동한 엘라 그로스가 속해있었다. 일명 '리틀 제니'로 알려진 엘라 그로스는 지난 2018년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블랙핑크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다.

무엇보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건 신세계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 문 모 씨. 문 씨는 이전부터 블랙핑크, 2NE1 씨엘, 전소미 등과 친분을 자랑해 왔다. 그는 지난 13일 'new beginnings'라는 글을 남겼으며, 최근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세계 외손녀 데뷔하면 진짜 대박이다", "재벌 손녀가 최초로 걸그룹 데뷔를 하는 거냐"라고 놀라고 있는 반응이다.

과연 신세계 외손녀와 엘라 그로스, 베일리 석이 한 팀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