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신성한, 이혼' 김성균,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매력캐로 시청자 매료
작성 : 2023년 03월 27일(월) 10:34 가+가-

신성한 이혼 / 사진=JTBC 신성한 이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신성한, 이혼’ 배우 김성균의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27일, 김성균의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JTBC ‘신성한, 이혼’에서 ‘장형근’ 역으로 출연 중인 김성균의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비하인드를 여러 장 공개했다.

김성균이 연기하는 ‘장형근’은 신성한(조승우 분)의 중학교 친구이자 신성한 변호사 사무실의 사무장이다. 꼼꼼하고 섬세한 성격으로 주변 인물들을 잘 살피며 오랜 절친인 신성한, 조정식(정문성 분)과는 찐친 케미로 ‘케미 맛집’을 탄생시키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김성균은 첫 등장부터 인간미가 폭발하는 든든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사연 있는 캐릭터도 능청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그동안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믿고 보는 배우다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이번 ‘신성한, 이혼’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낼지 김성균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 층 높아졌던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속 김성균은 시선 끄는 편안한 매력과 함께 존재감을 발산해 시선을 끈다.

아내와 이혼 후 소연(강말금)의 라면 가게에 초대되어 얼떨결에 밥을 얻어먹으면서 당황해하는 모습, 신성한과 볼을 주고받으며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는 모습, 사무실에서 업무에 집중한 모습 등 다각도로 담아낸 장형근의 모습은 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며 그가 ‘본투비매력캐’임을 인증하고 있다.

이에 더해 현장에서 김성균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장형근’ 캐릭터에 몰입해 움직임은 물론 표정과 눈빛까지도 캐릭터 그 자체로 빙의한 모습을 자랑해 프로페셔널한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특별히 지난 주말 방송된 ‘신성한, 이혼’ 7, 8회에서는 신성한의 이혼 소송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장형근이 조정식과 함께 해남까지 향하며 마춘석(최재섭 분) 동네의 탐문수사를 진행, 동네 사람들을 통해 마춘석과 관련된 정보들을 신성한에게 전달하며 든든한 조력으로 특급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한 바. 이렇듯 작품의 중심을 잡아주는 활약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김성균이 남은 이야기 속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JTBC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