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웅남이' 김준호X안일권X덕출, 놓칠 수 없는 씬스틸러 활약
작성 : 2023년 03월 27일(월) 10:19 가+가-

웅남이 김준호 안일권 덕출 / 사진=웅남이문화산업전문회사·CJ CGV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웅남이'가 스크린을 가득 채운 씬스틸러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개봉한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박성웅)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웅남이'(감독 박성광·제작 영화사 김치)가 김준호, 안일권, 유튜버 덕출까지 화려한 씬스틸러 라인업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먼저 개그맨 김준호는 불법 도박 현장을 잡는 형사 팀장으로 깜짝 등장해 특유의 코믹 연기로 예기치 못한 웃음을 선사했다. 동네 친구 말봉이(이이경)의 간절한 부탁으로 웅남이가 곰의 특성을 살려 불법 도박장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도중, 불법 도박 현장을 습격한 형사 팀장 역으로 분한 김준호는 능청스러운 대사와 연기를 선보여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어 개그맨 안일권은 웅남이의 도플갱어 프로젝트에 투입된 건달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안일권은 건달 특유의 패션부터 걸음걸이까지 완벽하게 구현, 맛깔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웃음을 불러일으키며 영화 속 잊을 수 없는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구독자 10명인 말봉이의 열혈 팬인 덕출 역은 실제로 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덕출 : DCTVGO'의 덕출이 맡아 한층 현실적인 연기로 극의 적재적소에 깨알 같은 재미를 더했다.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부터 유튜버까지 출연하며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웅남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