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디아블로4,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작성 : 2023년 03월 24일(금) 18:24 가+가-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 차기작, 디아블로IV(Diablo IV, 디아블로4)를 출시 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픈 베타 테스트가 25일 오전 1시부터 28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각)까지 진행된다.

이번 오픈 베타 기간 동안에는 디아블로 IV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25레벨까지 게임의 초반부 콘텐츠인 서막과 조각난 봉우리 지역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지난 주말 사전 구매자들 및 PC방에서 참여 가능했던 얼리 액세스와 달리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플레이 방식이 각기 다른 다섯 가지 캐릭터 직업이 모두 해제, 자유롭게 원하는 직업을 선택해 성역으로 가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디아블로 개발팀은 오는 6월 게임이 출시될 때 보다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이번 오픈 베타에 많은 이들이 접속,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음을 미리 알리고 오픈 베타 중 진행되는 서버 용량 테스트가 원활한 출시 준비를 위해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픈 베타와 관련해 예상되는 부분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픈 베타가 진행되는 이번 주말 동안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인 'Saturday Night Diablo'(새터데이 나이트 디아블로, 이하 SND)를 통해 5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전 프로게이머 정윤종과 함께 하는 오픈 베타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송은 25일과 26일 양일간 오후 9시에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그리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오픈 베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V의 오픈 베타 가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