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꼭두의 계절' 김정현, 병원 해고된 임수향 채용 "낙하산 싫어요?" [TV캡처]
작성 : 2023년 01월 27일(금) 22:49 가+가-

꼭두의 계절 첫방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꼭두의 계절' 김정현이 임수향을 낙하산으로 채용했다.

27일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극본 허준우·연출 백수찬)에서는 꼭두 도진우(김정현)이 한계절(임수향)을 채용했다.

이날 도진우는 병원 면접장에서 한계절을 만났다. 면접관이었던 도진우는 한계절에게 "간판이 필요하냐"고 물었다.

한계절은 "맞다. 학벌 세탁 맞다. 얼마 전에 소송을 당했다. 할아버지 한 분이 사고를 당해 수술을 권했다. 지방대 출신 의사가 과잉진료를 한다며 따님이 서울로 가겠다고 고집을 부렸다. 말리고 말렸지만 결국 서울로 가시다 돌아가셨다"며 "실력을 못 따라가는 제 간판 때문에 사람이 죽어 억울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도진우는 "간판을 지키다 환자를 죽이던데. 안 그럴 자신 있냐"고 물었다. 분위기는 냉랭해졌고, 한계절은 자신이 떨어졌음을 짐작했다.


돌아가던 버스 안에서 한계절은 도진우의 전화를 받고 다시 병원으로 향했다. 도진우는 한계절의 입사를 제안했다. 한계절이 당황스러워하자 도진우는 "낙하산은 싫냐"며 웃었다.

한편,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김정현)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임수향)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