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지락실3' 안유진, 주차 요원 테스트 합격…포상금 원복 성공 [TV캡처]
작성 : 2025년 04월 25일(금) 22:12 가+가-

뿅뿅 지구오락실3 / 사진=tvN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3' 안유진이 베스트 드라이버로 인정받았다.

25일 첫 방송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3'(이하 '지락실3')에는 네 명의 멤버들이 주차 요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부다비로 떠나기 전, 이들의 운전 실력으로 평가하는 주차 요원 테스트가 진행됐다. 미션 성공 시 토롱이 포상금을 1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원상 복구할 수 있었다. 안유진이 대표로 드라이버가 돼 10분 안에 주행을 마치고 돌아와 무사히 주차를 마쳐야 했다.

뿅뿅 지구오락실3 / 사진=tvN 캡처


이들이 고른 차는 초록색 미니쿠퍼였다. 안유진은 운전대를 잡고 조심스럽게 밖을 나섰다. 그는 고가의 차량을 무사히 피해 가며 안정적으로 골목을 주행했다. 주차장에 들어서자 이영지는 차에서 내려 코치 역할을 자처했다. 그는 "닿아, 닿아"라며 호들갑을 떨었으나, 안유진이 후방카메라를 잘 주시한 덕에 무사히 주차에 성공했다.

조수석에 탄 이은지는 공간이 부족해 내리는 데 애를 먹었으나, 운전석으로 몸을 옮겨 무탈히 내리는 데 성공했다. 이들은 제한시간을 약 40초 남긴 상태에서 미션에 성공, 환호성을 내뱉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