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나 혼자 산다' 구성환, 강호동 버금가는 뜨거운 인기 "꽃분이 아버지" [TV스포]
작성 : 2025년 04월 25일(금) 09:11 가+가-

나 혼자 산다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 혼자 산다' 부산에 간 구성환이 열렬한 환대를 받는다.

25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구성환과 꽃분이의 '부산 한 달 살기'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성환이 부산의 먹거리가 가득한 전통 시장에 간 모습이 담겼다. 그가 등장하자 곳곳에서 "꽃분이 아버지!"라는 어머니들의 뜨거운 환영 인사와 함께 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한다.

서울 전통 시장에서 여유가 넘쳤던 구성환은 부산 시장에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 후 "강호동 선배의 천하장사 포동이 시절처럼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너무 놀랐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이어 '나 혼자 산다'의 '마켓 프린스' 이장우, 김대호, 키를 언급하며 "마켓 프린스로서 질 자신이 없다"고 흡족해한다. 또한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 어묵 등 시장 간식으로 부산의 맛을 즐기는 동안 가는 곳마다 '이 사람'과 마주하고는 반가움에 웃음을 터뜨린다.

그런가 하면 구성환이 부산 토박이인 택시 아저씨 덕에 알게 된 숨은 '낭만 스폿'을 찾는 모습도 공개된다. 현장에 도착하자 구성환은 눈앞의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바로 이 맛"이라며 감탄을 뱉는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