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FC서울 야잔, 2·3월 'HS효성더클래스 이 달의 선수상' 수상
작성 : 2025년 04월 24일(목) 09:21 가+가-

사진=FC서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FC서울 수비수 야잔이 팬들이 선정한 2, 3월 최고의 선수로 선정돼 'HS효성더클래스 이 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HS효성더클래스 이 달의 선수상'은 팬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하는 구단 공식 월간 MVP 시상이다. 야잔은 린가드와 정승원을 제치고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2025시즌 첫 번째 MVP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24년 7월 FC서울에 합류한 요르단 국가대표 수비수 야잔은 데뷔전부터 수비 라인에 안정감을 더하며 팀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2025시즌에는 FC서울의 주전 센터백으로 전 경기 선발 출전하며 수비의 핵심 역할을 맡고 있다. 특히 2, 3월 진행된 6경기에 모두 풀타임 출전하며 턴오버 획득 66회, 차단 12회, 클리어 23회, 태클 성공 30회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줬으며, 2라운드 FC안양과의 경기에서는 루카스 실바의 골을 어시스트하며 공격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이 달의 MVP로 선정된 야잔에게는 FC서울 공식 스폰서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 구리전시장에서 트로피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이용권이 수여된다. HS효성더클래스는 2022시즌부터 FC서울과 4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FC서울 선수 앰배서더, HS효성더클래스 라운지, 고객초청 축구교실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시즌에도 국내 4대 프로스포츠 전체 홈경기 평균 관중 1위를 기록하며 최고 인기 구단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고히 한 FC서울은 오는 5월 3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전북 현대와 맞대결을 펼친다. FC서울의 홈경기 예매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