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최신기사 ▽
의사 가운 입은 정해인X 큐카드 든 로운, '사계의 봄' 지원사격
작성 : 2025년 04월 23일(수) 21:50 가+가-

사계의 봄 정해인 로운 특별출연 / 사진=FNC스토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정해인과 로운이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에 특별 출연한다.

23일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연출 김성용)은 배우 정해인과 로운이 '사계의 봄'에 특별 출연한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정해인이 의사 가운을 입고, 로운이 큐카드를 들고 있는 등 두 사람이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의상과 소품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이 '사계의 봄'에서 어떤 역할로 출격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정해인과 로운은 짧은 분량에도 설렘을 유발하는 '남신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많은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과 로운이 '사계의 봄' 속에서 무슨 변신을 감행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대세 중에 대세 배우인 정해인, 로운이 '사계의 봄'에 힘을 보태줘서 진심으로 기쁘고 든든하다"며 감사함을 전하며 동시에 "두 배우의 색다른 변신을 볼 수 있는 '사계의 봄'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매주 1회씩 방송될 예정이다. 특별히 1, 2회는 오는 5월 6일, 7일 밤 10시 40분에 연이어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